前) 애경-영국 유니레버 마케팅 전략 팀장 역임
前) 미국 다이알 사 마케팅 이사 역임
前) 스위스 로슈 사 마케팅 이사 역임
前)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역임
前) KTF마케팅 전략실장&부사장 역임
前)세라젬 H&B CEO 역임
前) 한국 마케터 협회장
前) 대한상공회의소 마케팅연구 회장
現)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포럼 회장
現) 조서환 마케팅 그룹 대표
2022년 화제의 베스트셀러 <모티베이터> 외 3권 출간
전경련 우수강연상
능률협회 경영인 대상
경희대 경영인 대상
매경 & KAIST 최우수 논문상
유럽 마케팅 경영인 대상
전경련 영문 최우수 에세이 상
KBS ‘아침마당’
KBS ‘강연 100도씨’
CBS ‘새롭게하소서’
CGNTV ‘나침반’
국방티비 ‘추억토크-나의 군대이야기’
‘세바시’ 강연 – 최단기간 조회수 100만 기록
前) 애경-영국 유니레버 마케팅 전략 팀장 역임
前) 미국 다이알 사 마케팅 이사 역임
前) 스위스 로슈 사 마케팅 이사 역임
前)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역임
前) KTF마케팅 전략실장&부사장 역임
前)세라젬 H&B CEO 역임
前) 한국 마케터 협회장
前) 대한상공회의소 마케팅연구 회장
現)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포럼 회장
現) 조서환 마케팅 그룹 대표
2022년 화제의 베스트셀러 <모티베이터> 외 3권 출간
전경련 우수강연상
능률협회 경영인 대상
경희대 경영인 대상
매경 & KAIST 최우수 논문상
유럽 마케팅 경영인 대상
전경련 영문 최우수 에세이 상
KBS ‘아침마당’
KBS ‘강연 100도씨’
CBS ‘새롭게하소서’
CGNTV ‘나침반’
국방티비 ‘추억토크-나의 군대이야기’
‘세바시’ 강연 – 최단기간 조회수 100만 기록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될 지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사업 그만해야할 것 같아요”
많은 기업의 대표, CEO들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자신의 결정에 확신을 갖지 못해, 많은 실패를 경험합니다.
혼자 고민하고, 좌절하는 기업가들을 돕기 위해, 조서환 마케팅 그룹을 운영해왔습니다.
마케팅에는 불변의 법칙이 존재합니다.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될 지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사업 그만해야할 것 같아요”
많은 기업의 대표, CEO들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자신의 결정에 확신을 갖지 못해, 많은 실패를 경험합니다. 혼자 고민하고, 좌절하는 기업가들을 돕기 위해, 조서환 마케팅 그룹을 운영해왔습니다.
마케팅에는 불변의 법칙이 존재합니다.
이 법칙 하나가, 기업의 생존을 좌우합니다.
이는 9년간 저 조서환과 함께한 493명이 넘는 기업인들이 증명합니다.
41년간의 시행착오를 통해 얻게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이 법칙 하나가, 기업의 생존을 좌우합니다.
이는 9년간 저 조서환과 함께한 493명이 넘는 기업인들이 증명합니다. 41년간의 시행착오를 통해 얻게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1981년부터 현재까지 제가 진행한 프로젝트들입니다.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까지 참여한 모든 기업에서 대히트 신화를 만들어냈습니다.
1981년부터 현재까지 제가 진행한 프로젝트들입니다.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까지
참여한 모든 기업에서 대히트 신화를 만들어냈습니다.
강연/인터뷰/비즈니스 문의 chomarketinggroup@gmail.com
업체명: 조서환마케팅그룹 | 대표자명: 조서환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220 103-1002호
대표전화: 02-593-5304 | 사업자등록번호: 114-16-42353
Copyright © 2022 조서환마케팅그룹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Navso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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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marketinggroup@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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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스위스 로슈사에서 마케팅 이사로 근무하고 있을 때, 애경의 장영신 회장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외국회사에 가서 배우고 다시 온다고 하셨죠. 지금 돌아와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이 말을 듣고 제가 애경에 다시 돌아갔을 때, 상황이 매우 안 좋았습니다. 제가 히트시켰던 상품들은 죽어가고 있었고, 회사의 재정은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쌓아온 마케팅 법칙들을 적용하여 ‘교통정리’를 시작했습니다. 회장님은 저에게 대부분의 권한을 위임해서 일을 맡겼습니다.
그 결과 제가 의도했던 대로 일이 척척 진행 됐고, 그에 따라 즉각적으로 매출이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때 제가 물리적으로 회사 구조를 바꾼 것은 없습니다. 다만, 회사 상황을 살펴보니 한 7가지 정도의 교통정리를 하면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하나하나 고쳐나간 것 뿐입니다. 그랬더니 회사는 짧은 기간에 다시 튼튼해졌고, 1년도 안되어 흑자로 돌아왔습니다.
애경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다른 기업들을 컨설팅할 때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CEO에게 회사의 상황을 쭉 들어보고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대부분 보면 일을 여러가지 벌려놓고 힘을 분산시키곤 했습니다.
그러면 저는 어디에 집중해야하는지를 콕 찝어서 알려줍니다. 이에 따라 CEO는 회사의 힘을 온전한 곳에 집중할 수 있게 되고, 천천히 교통정리를 해나갑니다.
이런식으로 1:1 컨설팅은 여러분이 무엇에 집중해야하는지, 교통정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맞춤형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무작정 1:1 컨설팅을 신청하지 마시고, 우선 저의 클래스유 마케팅 강의를 들어보세요.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그때 1:1 컨설팅 서비스를 권해드립니다.
제가 스위스 로슈사에서 마케팅 이사로 근무하고 있을 때, 애경의 장영신 회장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외국회사에 가서 배우고 다시 온다고 하셨죠. 지금 돌아와주시면 안되겠습니까?”
이 말을 듣고 제가 애경에 다시 돌아갔을 때, 상황이 매우 안 좋았습니다. 제가 히트시켰던 상품들은 죽어가고 있었고, 회사의 재정은 적자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쌓아온 마케팅 법칙들을 적용하여 ‘교통정리’를 시작했습니다. 회장님은 저에게 대부분의 권한을 위임해서 일을 맡겼습니다.
그 결과 제가 의도했던 대로 일이 척척 진행 됐고, 그에 따라 즉각적으로 매출이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때 제가 물리적으로 회사 구조를 바꾼 것은 없습니다. 다만, 회사 상황을 살펴보니 한 7가지 정도의 교통정리를 하면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고, 하나하나 고쳐나간 것 뿐입니다. 그랬더니 회사는 짧은 기간에 다시 튼튼해졌고, 1년도 안되어 흑자로 돌아왔습니다.
애경뿐만이 아닙니다. 제가 다른 기업들을 컨설팅할 때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CEO에게 회사의 상황을 쭉 들어보고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대부분 보면 일을 여러가지 벌려놓고 힘을 분산시키곤 했습니다.
그러면 저는 어디에 집중해야하는지를 콕 찝어서 알려줍니다. 이에 따라 CEO는 회사의 힘을 온전한 곳에 집중할 수 있게 되고, 천천히 교통정리를 해나갑니다.
이런식으로 1:1 컨설팅은 여러분이 무엇에 집중해야하는지, 교통정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맞춤형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무작정 1:1 컨설팅을 신청하지 마시고, 우선 저의 클래스유 마케팅 강의를 들어보세요.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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